Onuri
유학후이민미국캐나다영국호주뉴질랜드필리핀커뮤니티
07 그룹 캐나다 조기유학NEWS수속자 진행상황도와주세요다년간 글 / 유학생모습들Christian catholic private School학비할인정보학교새로운소식미국(F1)+(F2)성공사례
  세계일산유학센터 LOGIN
  
  
  ID저장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도와주세요
NEWS
다년간 글 / 유학생모습들
수속자 진행상황
학비할인정보
학교새로운소식
Christian catholic private School
미국(F1)+(F2)성공사례
캐나다 조기유학
 
작성일 : 12-04-09 15:13
[캐나다/인링구아] 4월 소식
 글쓴이 : 유학불…
조회 : 6,097  
1. Spring 프로모션 진행중
풀타임을 8주이상 등록을 하는 학생들에게 Spring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작일에 제한이 없으며, 이번 프로모션의 마감일은 5월 31일까지 입니다.
스피킹 향상을 위해 캐나다 밴쿠버로 어학연수를 계획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안내 부탁드립니다.
 
2. 인링구아 밴쿠버 국적비율
(아래의 자료는 신규등록 및 비율계산시 약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현재 인링구아 밴쿠버의 4월 현재 총 학생수는 300명을 조금 넘어서고 있습니다. 여름 6월~8월 사이의 등록은 조기 마감이 예상됩니다.
각 국적에 대한 쿼터제 실시로 인해, 한국학생의 등록에 아직 여유가 있습니다. 여름 단체등록시 입학가능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3. 전체 시작일 및 공휴일 안내
인링구아 밴쿠버는 4주에 한번 전체 시작일이 있지만, 매주 월요일 입학 또한 가능합니다.
아래의 전체 시작일 및 캐나다 공휴일을 참고해 주세요.
- 전체 시작일: 5월 28일 / 6월 25일 / 7월 23일 / 8월 20일 / 9월 17일 / 10월15일 / 11월 12일 / 12월 10일 (매주 월요일 시작 가능)
- 4월 공휴일 안내: 6일 금요일은 Good Friday 공휴일 입니다. 9일 월요일은 정상 수업입니다.
 
4. 이달의 액티비티 안내
이번달 15일 일요일에는 Vancouver Sun 신문사에서 주관하는 10km 마라톤이 진행되며, 인링구아 밴쿠버 마라톤 팀도 이날 선생님, 직원 및 학생들과 함께 뛰게 됩니다. ^^
18일 수요일은 한국의 이영표 축구선수가 최근 입단한 "화이트 캡스"의 축구경기를 관람을 함께가게 됩니다.
 
*** 인링구아 밴쿠버는 4주에 한번씩 Graduation Party를 진행합니다.
지난 달 졸업행사는 "Korean Cultural Night한국 문화의 밤"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번 행사로 인하여 한국의 문화를 많은 국제 학생들에게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행사를 준비하고 진행한 인링구아 밴쿠버의 한국학생들 고맙습니다.